장선영
<사진제공 : 드러커마인드>
[대한민국명강사신문 장선영 기자] =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마케팅을 찢다》(도서출판 드러커마인드)가 출간됐다. 저자 맹명관은 30년 경력의 마케팅 전문가로, 변하지 않는 마케팅의 본질과 실무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이 책에 담았다.
책은 급변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을 강조하며, 마케팅의 틀을 깨고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출간 기념으로 3월 12일, 진주문고 본점에서 저자 특강도 예정되어 있으며, 실무자들에게 유용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본 강연은 사전 예약 시 5천 원의 참가비가 있으며, 책을 구매하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청소년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진주문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책 정보
제목: 《마케팅을 찢다》
저자: 맹명관
출판사: 드러커마인드
정가: 22,000원
※저자 강연회 정보
일시: 3월 12일(수) 오후 7시
장소: 진주문고 본점 2층 여서재
후원: ASIA LAKESIDE HOTEL JIN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