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기자
국제평생교육개발원(왼쪽 이광재 이사장)과 대한민국명강사신문(김을호 대표)이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민국명강사신문 김현주 기자]
국제평생교육개발원과 대한민국명강사신문이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지속 가능한 협력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기술 향상을 도모하고, 교육 내실화를 기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학술 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 ▲각종 전문가 초청을 통한 유기적 협력 네트워크 구축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언론홍보 사업 공동 추진 등을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2025년 2월 25일 체결되었으며, 서명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다. 만료일 2개월 전 별도 해지 통보가 없을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자동 연장된다.
국제평생교육개발원 이광재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과 언론이 시너지를 발휘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명강사신문 김을호 대표 또한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이 국내 교육 발전과 전문 강사 육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평생교육개발원과 대한민국명강사신문이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